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핫플추천/파주데이트코스]파주 교하동 핫플카페/말똥도넛/도넛젤라또카페/인생샷/파주데이트코스추천

by 맨듀 & 퐁듀 2023.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오늘은 파주에 핫한 카페 소개해 드릴게용ㅎㅎ

파주쪽엔 큰 대형카페들도 많고
차세우기도 편하고
찐맛집들도 많아서

멀리 나가기는 애매할때
근교로 자주 놀러가는 지역이에요!!

파주하면 더티트렁크가 유명한데
요즘 떠오르는 핫플카페는
말똥 도넛 카페인 것 같아요!



입구부터 완전 힙하죠??ㅎㅎ😆
사실 낮에도 와본 적 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밤에 더 사진이 잘나오고
이쁘더라구요!?
(주말인데도 사람별로 없었음!👍🏻)


캬,,,맛도 되게 다양해요!
젤라또인데 되게 쫀쫀하고 샤베트같으면서도 꾸덕해서
존맛! 가격은 좀 비싼데 하나정돈 먹을 만 합니댱ㅎㅎ
제 최애는 복숭아요거트 젤라또!🩷

망고,딸기,초코,녹차 먹어봤었는데
대체적으로 단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커피필수 ㅎㅎㅎㅎㅎ



도넛도 종류 왕 많고
크림도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만족했습니당

전 생크림은 별로안좋아해서
기본 도넛 먹어봤는데
와웅 공기처럼 쇼롭!하고 없어져요
맛있었어요😆

당충전하고 싶을 때 완전 제격!!🍩🍩





레터링 케이크도 파는 것 같았어요!
너무 이쁘고 힙한 생일 케이크ㅠㅠ🍰


카페도 알록달록 핑크핑크하고
어디서 찍어도 잘 나와요 ㅎㅎ
사진찍으러 다니기 바쁨 ㅋ⫬ㅋ⫬ㅋ⫬🥹🫶🏻


넘나 귀염뽀짝 카페ㅠㅠ



하핳ㅎㅎ가족들끼리 다녀온 날이였는데
이때 뭘 많이 시켰었네요 ㅋㅋ (머쓱)

많았지만 순식간에 없어진건..비밀 ㅎㅎ🙃



요기도 유명하쥬??
심술궂은 표정의 아기가 졸귀네요 ㅋㅋ

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도 있답니당
2층도 길게 뻗어있고
알록달록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땐 좀 더워서
1층에 있었어요 ㅎㅎ


1층에서 시원하게 젤라또랑 도넛먹으면서 수다파티~
주말 카페가서 힐링하는게 제일 좋답니당

다들 주말에 멀리는 나가기싫고
어디는 가고싶을 때
파주 카페 추천합니당ㅎㅎㅎ

파주 카페 갔다가
자동차 극장가는 것도 좋은 데이트 코스인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