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한남 이태원 맛집 데이트코스] 한남동 파이프 그라운드 피자 맛집 추천 - 내돈내산

by 맨듀 & 퐁듀 2021.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한강진역 부근에 있는 웨이팅 있는..피자 맛집!
"파이프 그라운드"
소개해 드릴게요😋

저도 친구추천으로 가본거라 메뉴는 잘 못보고 갔었는데
마약옥수수피자! 페퍼로니피자!
이렇게 반반 시켜서 주문해봤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간거라 2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웨이팅 넘나 오랜만이였네용ㅋㅋㅋ
사람 복작거리고 시끄러울 줄 알고 조금 걱정했는데
막상 테이블에 앉으니 시끄럽지도않고
테이블 거리도 적당히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의자가 증맬 신기...ㅋㅋ슬라이드 의자였어용😲

사진을 못찍었네유ㅠㅠ

식당 내부 느낌도 되게 감성적이고
한남동너낌 뿜뿜합니둥ㅋㅋㅋ⫬ㅋ⫬ㅋ⫬

마약 옥수수피자 + 페퍼로니 반반!!

갠적으로 페퍼로니는 조금 짠 느낌이였고
마약 옥수수피지가 존맛탱!이였어용

담에도 오게되면 마약 옥수수피자만 한판 시킬 거 같아용🤩
갠취😍

저기 왼쪽에 보이는 파스타는 라구파스타? 였는데
ㅠㅠ전 파스타가 일등으로 맛있었어요!!!!

근데 제 칭구는 면이 자기스타일 아니라고 했어요!
살짝 호불호 있을 거같아용

면발이 납작하고 조금 통통한? 느낌이였고
소스가 아주 낭낭히 들어있어서 쫀마싯!!!🤤🤤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용ㅎㅎㅎ

ㅠㅠ요 샐러드도 시켜봤는데 베이컨 두꺼워서 합격..
그냥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용~
무난했던 샐러드!!

ㅠㅠ피자집와서 파스타를 일등이라 말하는....😅😅

솔직한 후기임다...🤧😌😋

튼,, 저기 튀긴 가지도 정말 맛있었고
면에 소스가 아주 잘 베여있어서
더 맛있었던 느낌~😍😵‍💫

피자 가격은 20000원 이였던 것 같아요..!
파스타도 14000원..??정도
샐러드는 7900인가... 대략 그정도 선이였어용~

피자가 생각보다 작은 느낌이기도 했지만
맛이 워낙 맛있어서 전 만족했어용!!
핫플 인졍!!❤️

담에도 맨듀랑 한남동 오게되면
델꼬갈거같네용ㅎㅎㅎ😆

전 그럼 또 더더더 맛있는 음식 소개하러
또 올게용🤤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