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고촌맛집/고촌고깃집]내돈내산 고촌러 찐맛집 추천 - 을지로연탄구이/가성비갑고깃집/조개구이/술집추천/동네맛집/인천검단고촌 맛집

by 맨듀 & 퐁듀 2023.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오늘은 제가 고촌 새로생긴
따끈따끈한 뉴 식당을 소개해 드릴려고
왔습니다🤩


“을지로 연탄구이”
고촌 새로생긴 고깃집!!
고촌에서 회식을 하거나
가족모임으로 술한잔 하고싶을 때!

딱인것 같아요 ㅎㅎㅎ
고기 가성비도 엄청나고
고기뿐만아니라 조개구이랑 해산물도 팔아요!
막창도있고 갈매기살도있고 되게 다양하게
이것저것 팔아서 즐기기 좋았어요



저희는 오픈 첫날 방문했기때문에
웨이팅 2팀정도 했습니당
분위기부터 레트로 분위기 낭낭 ㅎㅎ><



웨이팅하면서 찍은 사진!ㅎㅎ

가격 및 메뉴

가성비 미친거 아닌가요.??!!
100그람 당 저세상 물가..

요즘 보통 140그람에 만오천원정도하는데
여기는 100g에 4500~7500사이!!

가격이 너무 저렴하길래
고기질이 별로 일까?생각했었는데...

웬걸...대존맛!!
심지어 사이드 반찬들도 핵 마싯고 다양해요!!


일단 와사비 나온다는거에 한표!
또 저 간장절임된 나물?이 별미입니다요 ㅎㅎ
식당 이름에 걸맞게 연탄으로 구워먹는 고기😍



캬...저기 무생채 보이시나요
여기 별미반찬이에요ㅠㅠ

얼린무생채를 가져다주시는데
되게 싱기했어요!

얼린무생채에 고기싸묵으면 꿀조합!!


고기도 냄새도안나고 양도많고
계속 맛있다~~하면서 먹었어요 ㅋㅋ



저희는 2명이서 고기모둠 32000원짜리
먹었는데

진짜 배가 터져버릴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비냉까지 먹은건..안비밀)
2~3명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바 이용하시면됩니댱


간만에 동네에서 가볍게 고기먹고 맥주한잔
하고싶을 때 가기 좋은 곳 찾아서 기분좋게
주말 마무리~😀

조개구이도있고 해물메뉴도 있어서
술안주로 딱일 것 같아요 ㅎㅎ

담에가면 키조개한판 시켜바야겠어요
다들 많이 시켜먹더라구요!

고촌에서 고기랑 조개를 함께 먹고싶은 분!!
을지로 연탄집 추천드립니다 ㅋㅋ

(내돈내산임,,.광고아님,,,,,,ㅎㅎ)

 

주소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인향로24번길 145 1층 을지로연탄구이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