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고촌맛집/고촌피자생맥]마피아 피자펍/불금에 생맥한잔에 25cm대왕피자/내돈내산/가성비피자맛집/생맥주추천/주차/꿀조합추천

by 맨듀 & 퐁듀 2023.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오늘은 제가 불금마다 자주가는
피자+생맥 맛집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마피아 피자펍”

수기마을쪽 상가에 위치해있고
설빙건물에 있어요!

저희 가족은 진짜진짜
남들보다 식성이 위대하거든요..??!!
ㅎㅎㅎ잘먹는대식가 가족 ㅎㅎㅎ

처음에 여기 피자 사이즈보고 깜짝놀랐어요ㅋㅋ
(이제 몇번 와보니까 사이즈에 익숙해짐...^^..)

피자도 화덕?에서 구우시는건지 빵피까지 맛있고
토핑이 진짜 낭낭하게 가득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ㅋㅋㅋ 보이시나요
25cm피자입니다 ㅋㅋㅋ!!

가격은 30900~ 정도!!
거의 피자 두판정도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 대식가 가족이 한판먹으면 완전 배부를정도??
(그외에 파스타나 사이드메뉴 한개정도 더 시키는 편!)


여기 피자말고 다른 사이드메뉴들도
많은데요..!!

전 그중에서 크림파스타가 존맛이였어요 ㅎㅎ

떡볶이,치킨윙봉,샐러드,감바스,,
갈때마다 이것저것 많이 시켜봤는데

제 추천픽은 파스타입니다!
떡볶이는 2순위!
아 감바스도 맛있었어요!(양은 좀 적음)



ㅋㅋㅋ성인 남자 손입니다

어떠신가요
피자사이즈 체감되세요?

ㅋㅋ나오자마자 바로 한입먹으면
대.존.맛!!!

불금 + 피자 엔 뭐다??
생맥이쥐~~~~~~~~🥲🤣

캬,,,, 생맥도 부드러워요
아사히생맥주도 팔더라구용ㅎㅎ
요즘 핫한 아사히 !! 여기서 생맥 먹어봐야겠네요 ^^😄

피자에 생맥한잔 하면서
주말 시작하는거 어떠십니깡

고촌동네주민들
한번 방문해보세용ㅎㅎㅎ

아! 그리고 안주는 닭다리과자가 있는데
요게 또 음식나오기까지
오독오독씹어주면서 수다떠는게
별미입니다 ㅋㅋㅋ
(닭다리과자 킬러임,,헤헤)

넘나 광고글처럼 칭찬만 한거같네요,,,
찐 내돈내산 피자맛집 후기입니다😂😅

(사장님 이글보시면 서비스주세요!!헤헤
가족끼리 저희 되게 자주 방문합니다 ㅎㅎ😙)

튼!! 고촘 주민분 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거 추천이용~~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