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마라엽떡/내돈내산]고촌 마라엽기떡볶이 솔직 후기/착한맛 후기/9000원에 먹는꿀팁공유/마라엽떡/

by 맨듀 & 퐁듀 2023.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다들 마라탕 좋아하시나유
저도 대학생때 한창 먹었던 음식이
마라탕이였어요 ㅎㅎ

그때 한창 유행해서
거의 일주일에 3번이상 먹은듯 😅👍🏻😆

엽기떡볶이에서 마라엽떡이 나왔다길래
너무 궁금해서
바로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고촌 엽기떡볶이”
마라 떡볶이 - 착한맛/오리지널
16000원

 

출처 : 동대문엽기떡볶이

그냥엽떡을 먹을땐 덜매운맛(3단계)를 먹는데

착한맛을 먹을까 오리지널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라떡볶이 착한맛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맨 하단에 9000원으로 7000원할인해서먹는
꿀팁 공유해드릴테니까
꼭 챙겨서 맛있게 드세용👍🏻



키야..보이시나요 비주얼 미쳤습니다
열자마자 마라냄새 쏴악~😆

간만에 마라수혈 지대로 했습니다 ㅋㅋ

마라엽떡이 일반엽떡이랑은 다르게
유부가 들어가는데
유부가 진짜 존맛이에요!!

아주아주 마라소스를 듬뿍 머금고있슴 ㅋㅋ❤️



캬,,,아주 비주얼이 미쳤습니당ㅎㅎ

저는 기본 엽기떡볶이 먹을 떄도
덜매운맛아니면 착한맛으로 먹는
맵찔이,,?입니다 ㅋㅋ
오리지널은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너무 매워서 도전불가 ㅠ


그래서 전 마라떡볶이도 착한맛으로
도전했습니다!! ㅎㅎ^.^



마라엔 역시 분모자! 필슈
분모자 추가안했는데ㅗ 기본으로 세줄정도 길게 들어있었어요 ㅎㅎ

소시지 추가함!ㅎㅎㅎ헤헤


마라떡볶이 처음먹어본 솔직 후기
- 처음엔 진짜 맛있게 맵고 얼얼하다
- 진짜 마라탕에 떡볶이 먹는 느낌!!
(마라탕+떡볶이 = 꿀조합)
- 다음에 먹을 땐 배추랑 당면사리 추가해서 먹을 예정
- 먹고나니까 배가 겁나 얼얼함 ㅎㅎ
-오리지널은 찐마라고수들만 먹길 추천
-착한맛은 마라탕3단계정도?

지금 엽떡어플에서 포장방문하면
7000원 할인되니까
다들 세일할때 주문해서 드셔보세용😆

4000원 마라엽떡 쿠폰
+ 3000원 방문포장할인
(중복가능!!!!😄)
=7000원 토탈 할인!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