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서울호텔뷔페/3대호텔 리뷰] 조선호텔 아리아 주말 런치 2부 후기/주차/식사시간/가격/할인꿀팁

by 맨듀 & 퐁듀 2023.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오늘은 제 생일기념으로 다녀온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후기를 들구왔습니다


서울 3대호텔 뷔페인
신라,롯데,조선!!


저는 이번년도 초에 가족여행으로
부산롯데호텔을 다녀왔었어요
조선호텔뷔페랑 롯데호텔뷔페랑 차이점이나
느낀점 뒤에서 말씀드릴게요~


웨스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위치

조선호텔은 서울시청역이나 을지로입구역에서
5분정도 걸으면 바로 나와요

저희는 술을 먹을 예정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

 

위치

[네이버 지도]
웨스틴 조선 서울
서울 중구 소공로 106
https://naver.me/xWBjvIhO

 

네이버 지도

웨스틴 조선 서울

map.naver.com

 

[다음 지도]

웨스틴 조선 서울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자차타고 가시는 분들은

평일은 4시간 무료
주말은 3시간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아리아 호텔 식사 시간 및 가격

시간

아침 : 07:00 ~ 10:00

런치 1부 : 11:30 ~ 13:20
런치 2부 : 13:50 ~ 15:40
디너 1부 : 17:20 ~ 19:20
디너2부 : 19:50 ~ 21:50

 

가격

아침

성인 : 70,000원
어린이 : 35,000원

 

런치 & 디너

성인 : 165,000원
어린이 : 74,000원


할인 꿀팁


신세계 할인몰에서 5%할인

받아서 식사권 구매하기!
->
캐치테이블에서 날짜랑 시간 골라서 예약
->
창가자리를 원한다면 추가로

전화를 통해 창가자리로 예약

23.7월기준) 일요일 디너2부에

와인증정 이벤트 하고있습니다

 



아리아 뷔페 찐후기


13:50분부터 입장인데
우리는 13:15분부터 줄을 섰어용ㅎㅎ
보통 13:30분되니까 사람들이 점점 몰리더라구요
50분 딱 되자마자 오픈!!!

가자마자 예약자이름 확인 후
자리 착석했어용ㅎㅎ
창가자리 따로 예약은 안했는데
창가 옆옆이였어서 좋았습니당

음식도 멀지않는 곳이여서
더더 만족 ㅋㅋ🫶🏻




첫번째로 입장해서 찍을 수 있었던
아무도없는 아리아 호텔 내부 사진!❤️

테이블이 너무 가까이씩 붙어있나..?
생각할만한데 막상 먹다보면
별로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니였어요 ㅋㅋ


 

탄산수와 에비앙물까지

준비되어있는 저희 자리!

 


들어가자마자

오빠는 랍스터로 향하고
저는 양갈비쪽으로 향했습니다!!!

좀만 더 늦어지면 줄을 서야할 수 있기때문에...
2시간 최대한 알차게 즐기기위해
저희는 서로 분담해서 음식 가져왔어용ㅋㅋ

 

 

메뉴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바베큐,

파스타, 피자, 카레, 냉채, 샐러드, 디저트 등!

다양했습니다!

사진은 먹느라 마니 못찍었네요,,

조선호텔 김치가 맛있다고 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단새우도 너무 마싯고,,

새우튀김도 바로튀겨서 맛있습니다!

유린기도,, 카레도,,

그냥 다 맛있어요!

 


캬..양고기랑 스테이크가 지이이이인짜 맛있었어요
식어도 질기지않고 홀그레인머스타드 찍어먹으면
진짜 끝없이 들어가요!ㅋㅋ


역할분담해서 각자 가져온 음식들 ㅋㅋ


집게살이 아주 통통하니
짭짤하게 간도되어있고
맛있어요!

한시간쯤 시간 후에는 랍스타 줄 없더라구요 ㅎㅎ
근데 막 갓나온 랍스타 드시는거 추천!
따뜻할때먹어야 안질기고 맛있어요


초밥은 따로 말하면 주십니다
여기서 꿀팁!!

참치뱃살초밥 주세요~라고하면
따로 꺼내서 1인당 2개씩 만들어주십니다!!!
ㅠㅠㅠ이게 넘 맛있었어요ㅠㅠ
또먹고싶다ㅠㅠㅠㅠ


나중에 가니까 참치뱃살은 다 떨어져서

못만들어 먹었어요,,

 

이것저것 막 먹다보니 30분이 채 안남아서ㅠ
바로 디저트 가져왔어요

배부른상태여서 한입씩만 먹어봤습니다~

디저트에서 가장 생각많이나는건
요거트 샤베트 아이스크림!!!!!!

배부른데 입맛 돋구는 맛...ㅋㅋㅋ

나머지 케이크들은 조선호텔 델리베이커리에서
파는거라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는건 아니였어요

물론 재가 배불러서 그런걸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좀만 더 여유로웠다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그래도 음식퀄리티가 다 너무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시간이였습니다!

3대호텔 중 롯데호텔 조선호텔 비교


부산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는 음식 가짓수가 많은 편이였지만


서울 웨스턴조선 아리아 뷔페

뷔페는 음식 가짓수가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그러나

라세느보다 아리아가 음식 퀄리티가 더 높은 느낌!

랍스터도 크고 고기도 누린내안나고 회도 신선했어요

둘중 재방문의사 있는 곳은 조선호텔 아리아!
(100% 제취향입니다) ㅎㅎㅎ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맛있는 음식먹고 분위기 있게
먹기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