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경기 근교 동탄 맛집] 경양카츠 맛집 추천 - 내돈내산

by 맨듀 & 퐁듀 2021.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용🤍

간만에 찾아왔쥬??!!

저번주에 백신맞고 3일 집콕하면서
푹 쉬느라 이제서야 글 올리네용ㅎㅎ


저번에 돈가스가 땡겨서 "경양카츠"라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동탄에 있는 경양카츠 집에 다녀왔는데
이게 체인점 이더라구용??!!😋


메뉴도 다양하고 돈가스 튀김도 느끼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 찰떡이였던 곳!!


식당 외관도 우드화이트 느낌으로 감성미 뿜뿜!!
데이트하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님 친구들이랑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먹기 찰떡일 곳!!

혼밥러들을 위한 테이블도 있었어요😆
아주 조타!!!!

돈가스에 와사비ㅠㅠ찍어먹으면 진짜
대존맛탱구리인거 아시쥬??!!😉





메뉴판도 찍어왔슴다~~~><
메뉴도 꽤 다양하게 많았어요!
대부분 금액은 13900~18900 정도!!??


저희는 족발카츠,안심카츠,등심카츠 이렇게 세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족발카츠는 토,일만 한정판매였는데
운좋게도 먹을 수 있었답니당😊

근데 꼭 족발카츠아니여도 안심카츠ㅠㅠ!!
이게 진짜 대존맛탱이였어요!!
(제 입맛기준~~)


족발카츠 18900원
속은 야들야들한데 겉은 바삭하니ㅠㅠ
아주 쫀맛탱!!
여기에 꼭!!! 와사비 찍어드세유💚

크....또 먹고 싶다....

저기 열무김치도 진짜 마싰었어요ㅠ!
아 그리고 밥에 계란에 간장 비벼먹으면
이게 또 별미인거 아시쥬??ㅋㅋ😉

다먹으면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

안심카츠 13900원
ㅠㅠ제 기준 최애 동깨수 였어요ㅠㅠ
너무 두툼하지도않고 딱 먹기 적당하게 두툼하니
살이 너무 부드럽고ㅠ 육즙이 느껴져서
매우 만족했던 메뉴!🤭

등심카츠 13900

이것도 무난하게 맛있었던 메뉴~~!!

담에 가면 안심카츠 또 먹을래여...🤤🤤

아!!그리고 저기 열무국수랑 밥이랑 샐러드는 무한리필!!!
제 친구는 열무국수 두번 리필해서 먹었다능....ㅎㅅㅎ
ㅋㅋㅋ⫬ㅋ⫬ㅋ⫬열무국수 존맛탱이긴해여ㅠㅠ

체인점이라서 제 집근처에 있는 경양카츠집도
가바야겠어요!!🥰

다들 일주일 홧팅하시고
더 맛난 음식 찾아들구 올게요~~💚💙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