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까치산역 화곡역 맛집] 달빛 오징어 광어 가성비 회 찐맛집 -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맨듀 & 퐁듀 2021.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갑자기 태풍영향권으로 날씨도 꾸리꾸리해지고
습한데ㅠㅠ 잘 지내시고 계신가용🤓?

저는 요새 덥고 습하고 오락가락한 날씨 때문인지
입맛이 없어서ㅠㅠ
뭐 먹을지 고민하던 중에 "물회"를 먹었어요!!

오엠쥐!!! 이게 머선일!!!
물회ㅠㅠ 진짜 입맛 싹 돌게하는 마력이 있더라구요

상콤! 새콤! 시원! 아주 다해다해😍

제가 간 곳은
화곡역 까치산역 부근에 있는
달빛 오징어 나라
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화곡역에서 300mm만 걸어가면
바로 있어요!!

주차도 가능합니당💚
저희도 차끌고 다녀왔어용😊

아 그리고 원래 까치산역부근에서
운영하시다가 화곡으로 이전하셨다고 하네욤🤤

여기 집근처 이신분들은 포장해서 드셔도 증맬
가성비 맛집...인졍이실둣!!!!

저희 먹는 동안에도 포장,배달 많이 오시더라구용😆🥰

가게도 엄청 넓어서 복작거리지도 않고
시끄러운 분위기도 아니였어요😍

가격도 진짜 너무 착해서 더 더 맘에 들었던 곳!

제가 그동안 갔었던 보통 회 저렴한 곳은 딱 그정도 가격하는 회였는데ㅠㅠ
여기는 회가 두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이번에 가서 활어물회+날치알비빔밥+연어

시켜서 먹고왔어용💚



ㅠㅠ물회는 증맬 너무 맛있어서 소면추가해서
소면까지 먹었어요....😵‍💫🤓🥰

물회 가격이 18000원 이였는데
진짜 두명이서 먹어도먹어도 계속 회가 나왔었어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회....

연어ㅠㅠ 얇은 연어가 아닌...두툼하게 양도 두명이서 딱 적당하고 맛있고ㅠㅠ 찰떡ㅠㅠ🤍

날치알도 마니들었고 매운탕이랑 같이 먹었어도 진짜 찰떡이였을 맛!!
저희는 배불러서 매운탕까진 못시켰네요ㅠㅠ아숩


다들 입맛없을 때 달빛 오징어 광어 물회 한 번
드셔보세요❤️😍

말모말모!!!!(말해모해 줄임말ㅋㅋ)





저 광고 아니고...
먹어본 곳 중에 아 여긴 글 올려야겠다!!
하는 곳만 올려용😅😎

숨겨진 찐 포스팅!!

다들 많이 찾아와 주세요~~~💚❤️


그롬 이번주도 (੭•̀ᴗ•̀)੭!!!🤓🤓




#까치산역 #화곡역 #화곡맛집 #까치산맛집 #회맛집 #물회맛집 #물회가성비 #물회찐맛집 #연어 #화곡 회맛집 #화곡역맛집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