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서울 생일, 기념일 데이트] 촛불 1978 기념일 데이트 맛집 추천 - 내돈내산

by 맨듀 & 퐁듀 2021.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퐁듀에요💚

넘나 오랜만에 찾아왔네유ㅠ!!

오늘은 맨듀생일 기념으로 프라이빗한 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합니당😍

맨듀생일 기념으로 둘만 쪼잘쪼잘 얘기할 수 있는 곳을 원했는데 여기는 프리이빗한 공간으로 다 나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시끄럽지도않고 오롯이 둘에게만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발렛비2000원이면 발렛 해주시는 분이 차 세워주셔서 편하게 올 수 있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시간보다 한시간정도 빨리와서
미리 일층에 있는 카페에서 수다떨고 사진찍고 놀았어요😆

ㅎㅎㅎ간만에 분위기있는 곳에서
노니까 넘나 행복했어요🤍
(오목 필승법?도 배웠는데....
그새까묵 ㅎㅎㅎㅎㅋ⫬ㅋ⫬ㅋ⫬ )

곳곳에 분위기갬성 낭낭!!!

저희는 촛불코스 150000원 코스를 예약했어요!


스테이크도 쫀맛탱이였고
특히 저 치즈! 꽤 오랫동안 먹었는데 굳지않고
다 먹을 때까지 부드럽더라구용😉😗

랍스타도 쪼꼬미였지만 맛있어요😊

이건 감자에 문어..?있는 요리였는데
에피타이저로 좋았어요😉

마지막 디져트!!
저는 따뜻한 홍차, 맨듀는 사과주스ㅎㅎㅎ
커피랑 홍차 사과주스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든든히 꼬기먹고 디쟈트 먹으면서 수다떠는게
리얼 행복이쥬❤️



다먹고 디쟈트와 함께 자물쇠와 엽서를 줍니당😋

다먹고 올라가서 자물쇠도 함께 진심 꾹꾹 담아 적고 걸고왔어요😙
엽서는 부끄러우니 사진은 첨부 안할게요ㅎㅎㅎㅎ

기념일이나 생일에 데이트로 오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체고!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다들 프라이빗한 식당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또 더 마싯고 이뿐 곳 있으면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