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강화도 1박2일 여행 추천] 강화도 1박2일 코스 추천 (에떼르모 펜션 - 강화손칼국수 - 성공회성당)

by 맨듀 & 퐁듀 2021. 9.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저는 이번 추석 연휴에 가족여행으로 강화도 1박2일 힐링 여행 하고왔어요~

수영장과 스파가 있는 펜션을 예약하고 간만에 씐나게 즐기다 온 것 같아유


펜션은 에떼르모 펜션으로 예약했어요!
에떼르모 펜션
(1박2일 4인기준 240,000원)

2주 전쯤 예약한거라 복층은 예약 못하고 1층 방으로 예약했네용!!

그래도 4인가족이 놀기에는 작지 않았어요!


펜션 창문으로 보이는 수영장과 바다 오션뷰!
또 일몰이 장난 아닙니다ㅠㅠ 체고체고!!😎

3시에 체크인하고 짐풀고 간단하게 쫄면과 소고기먹었는데도
아무도 수영장에서 물놀이 안하길래 뭐지??했는데
우리 가족이 먼저 스타트 끊어서 놀았더니 다들 슬금슬금 나오셨어요 ㅋㅋㅋ

첨엔 우리가족밖에 없어서 아주 씐나게 공놀이도 해주고 튜브도 타고 ㅎㅎㅎ
간만에 물놀이라 아주 재밌게놀았어요!

튜브도 큰거두개 작은 유아용 튜브 한개는 수영장 안에 준비되어 있었어용ㅎㅎ 아주 꿋!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고 하늘도 대박적ㅠ
너무 이뻣어요ㅠㅠ
(무보정)😋

펜션 내부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두명이서 자기 좋은 침대! 침대가 생각보다
푹신했어요ㅋㅋㅋ

갬성은 느껴지진 않지만
있을건 다있어요ㅎㅎ
배란다?에는 바베큐할 수 있는 그릴도
있어서 20000원 추가요금 내시면
바베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이용가능해요!

여기는 특이하게 옥수수를 원료로 사용하더라규용
신기했어요!


스파도 굉장히 컸고 뜨거운물도 잘나오고 온도유지도
매우 잘됐어요 ㅎㅎㅎ
4명 다같이 들어가도 좁지않고
굿굿!!이였슴당🤩

간만에 뜨신물에 들어가서 힐링하니
몸이 아주 녹고 스트레스 풀리더라구용🤓


수영장에서 실컷 씐나게 놀고
노을 구경하며 사진도 찍어주고!!😙

수영장에서 실컷 놀다가 들어갈라니까
해가 이쁘게 지고있길래 한 컷!!

비행기가 마침 지나가길래
또 한 컷!!
💙🤍💙🤍 넘나이뻤어요ㅠ

수영못하는 퐁듀..
튜브에 의지한 채 헤엄치는 퐁듀...🤍😂😂

조금만 걸어나가면 바닷길 걸을 수 있게
만들어놓은 길이 있어서
잔잔한 바다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힐링 대만족 시간 즐겼어용💙

실컷 물놀이하고 사진찍다보니
금방 저녁시간되어서
바베큐 설명듣고 고기꾸울 준비~~~했지용



(놀러만오면 시간 순삭)ㅎㅎㅎ

허헣ㅎㅎ아주 나이스한 재료들이쥬?
😋또 침 나온다....😋🤣

다들 여행 먹으러 오는거 맞쥬??🤓





실컷 먹고 가족들과 떠들고
쉬다가
스파도 했어요!!

입욕제는 사용 불가능입니다!ㅎㅎ

그래도 물거품이 매우 잘나와서
물마사지?시원~~하게 했습니당ㅎㅎㅎ
문은 닫고 사용하셔야 해유!!
습기때문에 티비나 가전제품이 고장날 우려가 있다고 하네유!


저희는 보드게임에 빠져가지고
달무티라는 게임을 한시간동안
재미나게 했어요ㅋㅋㅋ
아주 현실사회 잘 반영된 게임..
이거 엄청 간단한데...
재밋고 중독성있어요ㅋㅋㅋ⫬ㅋ⫬ㅋ⫬


맨듀가 보드게임 왕 많이 가지고 있어서
빌려왔슴다ㅋㅋㅋ⫬ㅋ⫬ㅋ⫬


(고마와🤍)
(하도많이 해서 보드겜이 까매졌다는...ㅎㅎ><)

저희는 알차게 1박을 하고 개운하게 씻고
꿀잠을 잤으요💜


그리고 다음날 아점으로 칼국수 찐맛집!! 고고🤍

엄마가 입맛이 되게 까다로운데
여기는 진짜 맛있다고 웨이팅 할만하다고...하신...
대존맛 찐맛집입니다

강화도하면? 칼국수쥬??😚

바로 강화 손칼국수!!😎😎😎😎
기억해 메모해 기억해 메모해!!!🤍

2시쯤 갔는데
웨이팅10번...
20분정도 차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유
재료 소진시 마감!!이니 점심에 가시는걸 추천드림다

고기만두 7000원

부추천 7000원
얇은데 진짜 바삭 고소 향긋 맛있어요

새우튀김 6개 5000원
얼큰칼제비 (2인이상)
1인분 8000원
바지락칼국수 7000원

4명이서 먹부림좀 해봤슴다😂😋

다먹고 나왔.....ㅎㅎㅎㅎ

맛집 보장이니께 드셔봐유💙


저희는 사실 식당가기 전에 펜션옆이
스페인마을이라서
스페인 마을도 들렸다가 왔어요!!


펜션이랑 글램핑?도 같이 하는 것 같앗어요!

스페인 마을 안에있는 베이커리 카페!
빵 맛있어서 나갈때 30000원어치 또 사갔다는...🤩

특히 앙버터랑 저 동그란 빵!이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이렇게 흔들의자에 앉아서
바다보면 을매나 좋게유~?💙🤩

카페 조경도 이뿌게 되어있어서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요기 자리가 넘나 편했어요ㅠㅠㅠ
누어서 바다보고 힐링~~
누어서 구름멍해도 매우 좋아요💙🤍💙🤍

저희는 이렇게 1박2일을 알차게
다녀왔답니당💙

다들 강화도 펜션 찾으시면
에떼르모 펜션도 좋으니
참고하세용~~
다음에도 다른 펜션 찾아서 다녀와볼게유🤩


#강화도여행 #강화1박2일 #강화데이트코스 #강화도맛집 #강화도칼국수 #강화손칼국수 #스페인마을 #강화도 펜션 #강화오션뷰펜션 #에떼르모펜션 #강화오션뷰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