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강화 별구경 별스팟] 강화 광성보 별 구경 / 아이폰 야간모드 찍는 법 /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 경기근교 당일치기 강화도 데이트 코스

by 맨듀 & 퐁듀 2021. 9.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옹❤️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용😋

전 이번주말에 별구경도 할 겸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다녀왔어요!


별구경할 곳은 안반데기,운여해변 이렇게 찜꽁해두고있어여!!
담에 강릉이랑 태안 가게된다면 꼭 가보려구용🤍

먼저 경기근교에서 별을 구경할 곳이 없을까 찾아보던중!!
강화도에 광성보가 많이 뜨더라구용ㅎㅎ

그래서 저희도 강화도에서 낮에 놀다가
9시쯤 광성보로 향했어용🤭😎

백문불여일견!!이라고 저희가 카메라로
별사진 찍은 것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9시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했어요!

토요일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주차장에 차도 2대밖에
없었고 막상 올라가니 저희밖에 없었어요!🤩

타이밍이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사진찍고 10시 조금 넘는 시간에는 사람들이 5팀 정도
오시더라구용ㅎㅎㅎ
저희는 한시간 일찍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ㅎㅎㅎ흐흐


가끔 너무 어두워서 폰후레쉬 키면서
오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점만 빼면 별도 너무 잘보이고
뒤로보이는 바다?도 넘나리 이뻤어용🤩

담에는 돗자리도 챙겨와서 누워서 별하늘 보려구용!!

ㅎㅎㅎ이건 아이폰12 프로맥스로 찍은 사진이에요..!

아이폰 삼각대를 안가져와서 손떨리는거 부여잡고 찍은거라...
조금 흐릿하게 나오긴 했어요ㅠㅠ!

일단 아이폰 야간모드를 선택하셔서
시간타이머를 10초이상으로 길게 누르시고
가만~~~~히 기다리시면 찰칵!하고
찍힙니당❤️🤍

카메라로 30초?!로해서 찍은 사진이에오!
(보정X)

진짜 실제로 보면 별이 우수수~ 진짜 너무 이쁘고
별을 이렇게나 많이 본건 처음이여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제일 행복했던
순간이였어요🤍


유독 몇몇 밝은 별이 보이는 것도 신기했고
선선한 밤공기와 함께 좋은 사람과 같이 힐링하고
있는 그 시간이 최고로 행복했네요🤭🤩


여러분들도 강화도는 경기근교,인천 쪽이니까
금방 가실 수 있으실 거에요!!
별 구경 가보고 싶으시다면
광성보 추천드립니당🤍

담에는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강화도는 확실히 불빛도 별로 없어서 그런지 광성보가 아니더라두 교동도쯤에서 놀고있었는데
교동도에서도 별이 잘 보이더라구용🤩

폰으로 찍은거라ㅋㅋㅋ 먼지같지만..
저렇게 별이 많습니당ㅠㅠ
실제로 눈으로 담으면..진짜 감동받으실거에요...

날 좋은 날, 구름 별로 없는 날, 보름달이 아닌 날!
별 구경하러 광성보 방문해보세용🤍😉🤓

요새 날이 좋아져서 그런지 가야할 곳이 매우 많네용ㅋㅋㅋ
맨듀퐁듀 둘다 평일엔 개미뚠뚠이라
소듕한 주말에라도 열심히 돌아댕기는편ㅋㅋ

이제 가을이니까 사진도 많이 찍으러 사진 포토스팟으로
잘 찾아댕겨야 겠어용ㅋㅋ🤓

맨듀오빵이는 소닉 크고 비싼카메라..
전 맨두오빵이 쪼그맣이 똑딱이카메라로
들구당기면서 사진찍으러 가려구용ㅋㅋㅋ

다들 주말 소확행 잘하시고
더더더 이쁘고 맛나는 곳 있으면 바로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당😉🐿🐿


#강화도 #당일치기여행 #강화도당일치기 #별구경 #강화도 별구경 #강화도별맛집 #강화광성보 #아이폰야간모드 #아이폰12프로맥스 #아이폰별사진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