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일상 Vlog] 8월 어느 날의 소소데이트(빵선생 샹그리나, 김현아, 취산)

by 맨듀 & 퐁듀 2021. 8. 16.
728x90
반응형

첫 일상 블로그 스따뚜-🤓

토욜에는 오빵이랑 선재도 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
원래 계획은 별보러 가는 거였는데!!
우리 둘다 체력이.. 도와주질 않아서
오늘은 그냥 소소하게 데이투😍

늦잠 꿀꿀 자고 오빵이가 김포와줘서 김포데뜌

오빠랑 점심먹기엔 애매한 시간에 만난거라
빵선생 샹그리나에 가봤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있긴 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자리는 다양하게 많았어요!

오빵이가 점심을 안먹은 상태로 카페온거라 배고플거같아소
빵 세개사서 옴뇸ㅋㅋㅋ뽜리
음료 이름은 잘 기억안나는데 피치 어쩌구저쩌구 였는데
오 디게디게 왕 상콤해요!!!😆🤩

전 음료 우유 들어간거 안먹고 아메리카노 아니면
완죤 상큼파여서 저한텐 완죤 찰떡음료였어요!

상큼한거 잘먹는 저한테도 한 입 먹었는데
진짜 왕 상큼하더라구욬ㅋㅋㅋ



음료 가격은 조금..비싼 느낌이긴 했어용!!
보통 음료 가격이 7500이였던 것 같아요~

그래도 밖에서 보이는 항구뷰도 나름 이쁘고
자리도 다양하게 많아서 좋았어요!!

빵먹고 루미큐브하면서 놀다가
김현아가서 쇼핑하러갔어요!!🤩




김현아도 바로 옆에 있어서 가기 편해용🤓
김현아 평일에가면 진짜 전세낸 마냥 활보하면서 다녔었는데
ㅋ⫬ㅋ⫬ㅋㅋ 주말엔 사람 증맬 많네여😅

오빠가 필요한 가방이 있어서
사이즈랑 디쟈인 적당한거 찾아보면서 구경하니까
시간이 금방 8시 되더라구요....😂

그래도 찰떡가방 찾은거같아서 기분좋았으요😊


제가 어제 얼큰한게 땡겨서 고촌역에 있는 짬뽕맛집!!
취산에갔어용ㅎㅎㅎ




여기 저번에도 왔었는데 짬뽕 국물에 반했던지라...
이번엔 삼선짬뽕 시켜서 먹어봤는데ㅠㅠ 국물이 얼큰~하니 아주 쫀맛탱입니당!!
다들 가까우시면 드셔보세용ㅎㅎㅎ

근데 탕수육이 와 마싯다!!정도는 아니고 그냥 평범한 탕수육 맛이에용😋

제가 고촌러로써 고촌에 찐탕수육맛집 아는 곳 있는데요....😎

그 곳은 제가 또 먹게되면 포스팅 할게요!!
저번엔 사진을 안찍고 먹어서ㅠㅠ

기대해 주세욧~~~~>_<


저희는 이렇게 자주 소소하게 데이트 한답니당🤍
주로 주말엔 김포데이트고
평일 퇴근 후엔 부천데이트여서

김포맛집 부천맛집은 저희 가 좀 알그든요😬🤩

많이 많이 공유 해드릴게요!!
자주 구경 해주세용❤️🤍

그럼 첫 일상 소소 블로그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