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선재도 당일치기 여행] 경기도 인천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 내돈내산

by 맨듀 & 퐁듀 2021. 8. 15.
728x90
반응형

경기도 인천 바다 보러 대부도-선재도-영흥도 당일치기 여행 :-)
너무 멀리가기에는 운전이 부담스러운데 바다는 보러가고 싶을 때!! 찰떡쿵인 선재도로 픽!
서울근교 드라이브 여행하며 비교적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 당일치기 데이트 코스

당일치기 여행 맛집, 선재도


이번 8.16일 대체공휴일이라서 토일월까지 쉴 수 있길래 간만에 바다도 볼 겸 겸사겸사 당일치기로 선재도 다녀왔당!!
금요일에 갑자기 정해진 위치여서 하루전에 대충 식당이랑 카페갈 지 생각하고 토욜 아침부터 바로 꼬꼬씽~!
코로나도 심해지고ㅠ 사람 북적거리는 곳은 딱 질색인 우리 둘은 무적권 사람없고 한적해 보이는 곳으로 서치ㅋㅋㅋㅋ

사람 많은 곳은 싫고 오직 둘만 단란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찾는 사람덜,, 주목ㅎㅎㅎ


선재도하면 뻘다방이 젤 유명(?)하기도 해서 갈까 했는데,, 진짜 선재도 간 사람덜 다 뻘다방가서 사람 터질 것 같아서 일부러 다른 곳 서치해서 갔당ㅎㅎㅎ 매우 잘한 선택인듯!
먼저 오빵이가 찾아놓은 돈깨스&냉면&떡뽀끼 집으로 고고!

김앤김 돈가스

바로 김앤김 돈가스!! 여기 돈가스,,왕커요 진짜 왕왕커요,,, 사진에 안담ㄱㅣ는데 진짜,,, 왕왕,,개짱커요,,,
근데 마싯쒀여,, 바삭하고! 소스가 다른 돈가스소스랑은 다른 느낌이고 약간 매콤한 맛도 느껴져서 꾸르맛탱!

* 김앤김 *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694 김앤김

운영 시간 : 매일 11:30~20:00 (재료 소진시 조기 영업!! 일찍 가시는거 추천~)
(저는 12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3팀정도 했던 것 같아용~ 근데 금방 빠져서 10분?도 안기다린 것 같아요!!
그리고 주차장이 조금 협소해서,, 그점 유의하세용,,!)
돈가스 : 10000원 / 냉면 : 9000원 / 떡볶이 : 9000원 / 음료 : 2000원
제가 떡볶이를 별로 안좋아해서,, 돈깨스&냉면으로 주문해서 옴뇸!
돈가스가 양이 워낙 많아서,, 절반 정도 남겨서 포장해왔어요!!
네명이서 가게되면 떡볶이 까지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유

점심 배빵빵하면서 먹고서 목섬 근처 가보고 싶었던 카페로 가보았어요!
원래 갯벌체험도 하고싶었는데 ㅠㅠ 못해서 아숩지만,,,ㅠㅠ 담에 서해가면 꼭 갯벌체험하기루 약속해써용ㅎㅎㅎㅋ키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목섬 근처 쌍곰다방이라는 카페를 갔어용

레트로 갬성 낭낭한 쌍곰다방! 사람 많을까 걱정했는데,,
진짜 옛날 다방느낌의 테이블에 노키즈 존이여서 복작거리지도 않고 둘이 단란하게 놀기 좋았던 곳!!
*쌍곰다방*
위치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4버길 64 2층

운영 시간 : 수요일 휴무 / 평일 10:00~18:00 / 주말 10:00~20:00
(선재어촌체험마을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당ㅎㅎ 넓어서 좋아용!)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벽화도 그려져 있어서 사진도 찰칵찍어줬어용ㅎㅎ

즐생, 바생, 말듣쓰,,,아는사람덜,,계시쥬?ㅎㅎㅎㅎ><
저 의자와 책상까지ㅠㅠ추억돋아서 실컷 추억소환하면서 떠들다 온 것 같아유

이렇게 아예 포토존?처럼 사진만 찍을 수 있고 취식은 불가능한 공간도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그 옆에 옛날 교복체험도 할 수 있고, 깔깔이나 옛날 꽃무늬 옷들도 입고 사진찍을 수 있어서 재미있더라구용!!ㅎㅎ

여기서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ㅠㅠ
쟁반부터 컵까지 진짜 레트로 옛날 감성 뿜뿜했어요!!!+_+
깨알 유과사탕ㅋㅋㅋ뽀인투
저희는 배불러서 빙수는 못 먹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빙수도 많이 시켜서 드시더라구용ㅎㅎㅎ
빙수는 15000원이고 제가 시킨 파르페는 9500원이였던 것 같아요!!
담에도 선재도 가게되면 꼭 빙수 먹어볼거에요!!!ㅎㅎㅎㅎ
오빵이랑 요새 루미큐브에 빠져있어서 쌍곰다방가서도 룸큐 두판 떙겨주고~~ㅋ⫬ㅋ⫬ㅋ⫬
다음 여행지로 고고씽했답니당ㅎㅎㅎ

다음 여행지는 오디일까유?ㅎㅎㅎ 이 다음에 간 곳이 증맬 사람도 별로 없고 커피도 맛있고 뷰도 이뻐서 증맬 만족한 곳이에유!!

내용이 너무 길어지는 것 같아 다음 내용은 2편으로 다시 찾아 올게용~~



#경기근교 #경기도 #안산 #인천 #선재도 #영흥도 #대부도 #서해바다 #서해 #바다 #당일치기여행 #당일치기 #여행
#김앤김 #돈까스냉면 #돈까스 #냉면 #떡볶이 #쌍곰다방 #레트로 #복고 #다방커피 #다방 #커피 #빙수
#데이트 #데이트코스 #일상 #맛집 #핫플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