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내돈내산/전시회추천] 아르떼뮤지엄 전시회/여름 실내 데이트 코스 추천/아르떼 티바/가격꿀팁/주차/강릉 여행코스/강릉 데이트 코스/강릉 여행

by 맨듀 & 퐁듀 2023.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요🤩

회사창립기념일에 뭐할까 하다가
강릉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름이고 비오면 어쩌지ㅠㅠ
걱정하면서 계획 세우다보니
실내 재밌는 전시회가 있더라구요!!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아시는
아르떼뮤지엄 강릉!에 다녀왔습니당ㅎㅎㅎ



디게 땡볕이였는데 이런 더운날엔
실내데이트 실내여행으론 딱인 것 같아요 ㅋㅋ
체험할 것도 만고 포토존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모르고
구경하고 나왔어용



여기서 티켓 예매 꿀팁!!🤩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쿠폰 10프로정도 할인되는
티켓을 팔아요!!

전 티몬에서 구매해서
1인당 정가보다 3000원싸게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2인이면 6000원 할인인데 커피값 세잎😎ㅎㅎ

이용 1시간전에만 구입하면 되니까
사용하기도 너무 편리했어요!



첫 전시테마는 꽃으로 시작!!🌷
들어가자마자 어두운방에 사방으로 꽃들이
움직이고있었어요 ㅋㅋ
딱 들어가자마자 너무 이뻐서 카메라 들이밀기
바빳네요 🤩🤩

연인,가족들과 구경하고 추억남기기 너무 좋은
실내전시회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샷 건지는 곳...🫶🏻🥹


꽃테마가 끝나면 알전구천국있는 곳으로 가게됩미다 ㅎㅎ

어두운 방에 형형색색 전구들이 있는데
사방이 거울이여서 포토존으로 제격인 듯 합니다 ㅋㅋ




전구테마끝나고 물?테마로 갑니당
분명 진짜 물이 아닌데도
소리와 시각적이미지가 진짜 물인것같은
기분!!!🩵🩵

아 그리고 각 테마마다 향들이 다 좋더라구요..??
알고보니 전시회끝나는 곳 쪽에서 팔고있었다는...ㅎㅎ


천둥,동굴 등등 여러 테마가 많아요!!
여기는 포토존이라기엔 애매해서
사진 영상만 찍고 나왔어요 ㅋㅋ

진짜 동굴같지않아요...ㄷ
소리도 동굴안에 있는 듯한 느낌이고
향도 시원한 향이고 ㅋㅋ
신기해서 계속 우와~~하몀서 본거같아요



이제 마지막 테마 장소입니다!!!
여기서 다들 바닥에 앉아서 얘기하고 감상하시던데
진짜ㅠㅠㅠㅠ 최고입니당



계속 사진이 바뀌고
영상미좋은 영상들도
나오면서
멍때리며 감상하기 좋았어요 ㅎㅎ

명화들도 나오고, 전통 민속그림도 나오고,
넓은 장소에 사방이 다 명화로 가득차고 영상이 나오니까
웅장한 느낌에 마음은 평화로워지는 기분!!


앉아있으면 이런 느낌이에요 ㅋㅋ!!!
꼭 여기서 나가시기전에
힐링타임 가지고 가세요 ㅎㅎ🫶🏻



아 그리고 티바라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티켓살때 티바도 포함된 티켓권이 있어요
티바도 체험하시고 싶은 분들은 함께되어있는
티켓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흰 따로 구매안해서 구경만하고 패스~~

보니까 커피잔을 따라서
테이블에 비춰지는 이미지가 따라가더라구요!!

여유롭게 전시 마무리하고 싶다면 추천!❤️‍🔥

저흰 실내 데이트로 한시간반정도?!
이쁘게 사진도 찍고
감상하고
좋은 추억 많이 남길 수 있어서

돈값한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사실 인당 3만원 중반대면 그리 싼 티켓값은
아니기에,,,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한번쯤 가보는거 추천드립니당😆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