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경기 근교 카페] 파주 레드파이프 카페 솔직후기 - 내돈내산

by 맨듀 & 퐁듀 2021. 8.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에용😆

회사 동료분들이랑
오랜만에 밖에서 점심 먹을 겸
요즘 새로생긴 브런치 대형카페가 있다 그러셔서 가보았어요!

웬걸...🤍 평일 점심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없고 사진찍을 포토스팟 들도 많았고ㅠㅠ
빵 종류도 많고 음식들도 많아서 완젼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회사분들이랑 와서 사진은 많이는 못찍었지만
추천메뉴는 아주 강력하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그건 바로!!!! 핏쨔!!😋
피자!!한 번 드셔보셔요😍크....


(흑 피자가 저랑 반대편에 있어서 잘 안보이게 찍혔네요ㅠ
근데 저 한번만 믿고 드셔보세요ㅠ🤭😂)

아니 증맬 피자 기대안했는데 웬걸...
피자 빵피부터... 쫜득하고 고소하고 담백하고ㅠ
그 위에 토핑도 가벼운듯 아주 적당하게
잘 들어가있고ㅠㅠ
저 말고 같이 드셨던 회사 동료분들도
피자가 정말 맛있다고 하셨어요!!

글구 레드버거랑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이렇게도 주문했었는데...
여기 카페맞아여...???




허헣ㅎ..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진짜 한번쯤!아니 재방문 의사 있을정도로! 전 추천드릴게용!!

광고 아닙니다,,,🤤🥲🥲😂😅

아 그리고 빵 종류도 은근 많았어요!!
넘나 이쁜것...


제 기준으로는 더티트렁크 빵보다 조금 더 종류도 많고 좀 더 제스탈!🤫😂😂헤헤..

저는 담에 제 남자친구인 맨듀랑 또 방문 하랴구용!!😋
맛난 곳은 널리널리...퍼뜨려야햇😉




아 그리고!! 내부도 4층까지 있었는데
자리도 넓찍하게 앉을 곳 많았어요!
그리고 루프탑에도 살짝보이는 한강뷰...??
뷰도 나름 있어서 밤에와도 좋을 것 같았어용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용🤩



요즘은 저렇게 계단식으로 카페 인테리어하는 곳이 많이 보이는 것 같네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편하고!
포토존도 많고!
한 번 쯤 안와볼 이유가 없을 거 같네요😍

아 !! 그리고 보통 파주는 차로 많이들 오시는 거 같은데
주차장이 되게 많아용ㅋㅋㅋ 제1주차장 2주차장...ㅋㅋㅋ이런식으로 여러군데 해 놓으셨더라구용🤭
ㅎㅎㅎ
데이트하기도 좋은 파주 대형 브런치카페!!
레드파이프😋



담에 또 더 좋은 카페 가보게되면 바로 소식 전해드릴게용❤️

그럼 구독한번 꾸욱 눌러주시고
좋아요 눌러주시면 전 큰 갬덩❤️❤️🤍🤍




#파주 #대형카페 #브런치카페 #레드파이프 #경기근교카페 #경기근교 #당일치기 #파주데이트 #파주카페 #레드버거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