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부천 상동 맛집] 은행골 초밥 너...🤍 -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맨듀 & 퐁듀 2021. 8.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퐁듀입니당🤍

오늘은 초밥 맛집으로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은행골초밥집 소개시켜 드릴려고 왔어욥😆


저희는 부천 상동에 있는 은행골초밥으로 갔어요!!

일단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용🤧☺️
맛있는 음식 + 서비스 = 재방문 꼭꼭!!🤓

담에도 초밥 땡길때 또 가려구요🤩

아 그리고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하시면돼용!!
주차는 2시간동안 무료입니당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도라참치 (27000원)

요건 되게 시원한 느낌이였어요!!
이제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겠네유ㅠ
그냥 맛있으면 된겨... 다들

미초밥 (10000원)

크...초밥시키면 우동까지 나와용😍
우동이 진짜 마시써여😋😋


밥도 되게 따뜻하고 잘 부스러지는 밥이라서
숟가락이용해서 드시는게 편하실거에요!!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참고하세용😍
저흰 도로초밥 + 미초밥 요로케 먹었어용!!
둘이서 저녁으로 먹으니까 딱 적당히 배불렀어요
우동도 나와서 아주 찰떡큥쓰!!

요로케 혼밥하기에도 좋은 자리도 있어용!
저녁에 퇴근하고 초밥땡길 때 와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요건 저희가 시킨건 아닌뎁
서비스로 주셨어요❤️

먹으면서 계란초밥을 시킬까말까 고민했었는데ㅋㅋㅋ
완전 행벅😵‍💫

여기가 와사비도 연해서 많이 찍어먹어도
그렇게 쎄지 않더라구용 아주좋았어요!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초밥 맛집이지만
전 처음 가밨거덩여😅
증맬 인기많은 이유가 있었군요🤭

부천 상동에 정자초밥도 맛있다고 하던데
담엔 정자초밥도 가보고 리뷰 해볼게요❤️

다들 아직은 서툴은 맛집일상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해욥

더 맛있고 나만알고있기 아수운 곳 잘 찾아서
포스팅해볼게요!!🤩

(사람복작거리고 완전 핫플보다
저희만의 숨겨진 찐맛집 찾는거 좋아하는 편...🤤🤫)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용🤩😍

다들 즐거운 주말
즐주~~~~😎


+그리고 퇴근하고 셔틀이 생각보다 일찍 부천에 도착해서
맨듀 20분정도 기다리느라
빽다방갔었는데..
여기 또 제스탈 음료하나 생겼어용ㅋㅋ😉


피치우롱티! + 펄추가
= 3500원

헤헷 아이스티에 깔꼼한 홍차 섞은 맛ㅋㅋㅋ
분명 깔꼼하고 약간 달달하고 가벼운 음료 좋아시는 분덜
있을거라 믿슴둥ㅋㅋ
한 번 드셔보세용🤍

그럼 진짜
이만!!!





#부천맛집 #부천상동맛집 #은행골초밥 #초밥맛집 #빽다방 #피치우롱티 #초밥 #부천초밥맛집 #부천맛집 #초밥맛집

728x90
반응형

SNS 버튼으로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